2,300만 명이라는 엄청난 규모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SKT에서 유심 유출 사태라는 사상 초유의 일이 벌어졌습니다. 😨 유출 사실을 뉴스로 처음 알았다고요?더 충격적인 건, 정작 피해자인 고객들이 이 사건을 언론을 통해 알았다는 사실이에요.🔹 회사로부터 직접 안내도 없었고🔹 사과나 보상 안내도 부족하고🔹 유심 교체가 시작됐지만 여전히 혼란스러워요.이런 식이라면 도대체 고객은 어떻게 보호받을 수 있는 걸까요? 🧓 고령층과 장애인은 대리점 방문도 힘들어요 SK텔레콤은 전국 대리점에서 유심 교체를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, 몸이 불편한 분들, 고령층 고객들은 장시간 대기하거나 직접 방문하는 것 자체가 큰 부담입니다.🚶 "줄 서 있다가 포기했어요…"🚗 "대리점 가는 데 왕복 2시간 걸리네요…"이..